최신 핸드폰 안드로이드 RPG 게임 순위와 추천


이번 시간에는 심심한 사람들의 집합소에서 핸드폰 안드로이드 RPG 게임 순위와 추천을 하려고 한다. 모두 최고의 재미를 자랑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꼭 해보시길 바란다.

 

 

 

▲ 무료로 즐기기

 

최근에 하고있는 게임으로 타격감도 장난 아니고 그래픽도 겁나게 좋은 게임이다 스킬도 상당히 다양한데 횡 스크롤 방식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매력적인 모습이다.

 

못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하는 사람은 없다는 말처럼 한번 해보면 계속해서 하게되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.

 

 

 

▲ 무료로 즐기기

 

용사X용사도 위에서 소개한 게임과 비슷한 모습이지만 조금 더 게임속도가 빠르고 화면을 넓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. 상당히 스피디하게 진행되는게 이녀석의 매력이다.

 

그래픽도 나쁘지 않은편이고 장비를 바꿀때마다 외형이 변하기 때문에 마을에서 똑같은 유저를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개성있는 모습으로 꾸밀 수 있다.

 

 

 

▲ 무료로 즐기기

 

최근에 출시한 광개토태왕은 스마트폰으로 전략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는것 자체만으로 신선하고 큰 도전을 한 게임이라고 생각한다. 생각보다 조작감이 편해서 놀랐다.

 

TV에서 홍진호와 임요환이 대결한 모습을 보고 하게된 게임이다 ㅋㅋ

 

 

 

▲ 무료로 즐기기

 

온라인 게임 뮤를 해본사람이라면 꼭해봐야 하는 게임으로 최고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자랑하며 핸드폰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아니라 P게임의 느낌이 든다.

 

던전으로 이동되는게 아니라 필드 사냥이기 때문에 사람들과의 대화하는 재미도있다.

 

 

 

▲ 무료로 즐기기

 

중국에서 엄청나게 오랜시간 1위를 하는게임 요즘에 이 게임을 모방한 게임들이 엄청나게 출시하는 모습이다. 하지만 직접 다운로드 받고 해보면 원조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.

 

하루에 억단위가 아니라 몇십억씩 수익을 내고있는 게임이라고한다.